MY MENU

공지사항

제목

사무원 채용공고(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9.09.02
첨부파일1
추천수
0
조회수
550
내용

사회복지법인 로뎀복지재단 로뎀노인요양원에서는 사무원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을 공개모집 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1. 채용분야 개요

 

. 채용분야 : 사무원(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) / 계약직

 

. 자격요건 :

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 회계업무 사용 가능자(필수)

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

운전가능자 우대

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(문서작성, 엑셀 등)

 

. 근무조건 : 5(09:00~18:00) 40시간 근무 / 1~2회 주말 당징근무

 

. 근무기간 : 20191201~ 20210228(13개월)

 

2. 보수기준

 

190만원 이상 (협의가능)

 

3. 채용(선발)방법 및 결과통지

 

. 1: 서류전형(서류심사 합격자 개별통보)

 

. 2: 면접심사(심사 결과 최고득점자 선정)

 

합격자는 홈페이지 공고 혹은 개별연락

 

4. 채용공고 및 접수

 

. 공고 및 접수기간 : 2019. 09. 02. ~ 채용 시

 

. 접수장소 : 로뎀노인요양원 1층 사무실

 

. 접수방법 : 방문/우편/메일/팩스

 

5. 제출서류

 

. 이력서 1(기관양식)

 

. 자기소개서 1(기관양식)

 

. 경력증명서 1

 

. 자격증 사본 각 1(해당자에 한함)

 

.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(기관양식)

 

6. 기타

 

.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. 허위사실 기재,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결과에 따라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 

. 접수된 서류는 미 채용 시 별도의 반환요청이 없으면 채용결정일로부터 30일이 경과 후 폐기 됩니다.

 

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(051-338-9112/채용담당: 김문길 사무국장)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